[아름다운 손길]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 온누리 D공동체I 1(부편 372호, 2017년 11월) > 부스러기의 따뜻한 일상

본문 바로가기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ENGLISH


부스러기이야기 부스러기의 따뜻한 일상

부스러기의 따뜻한 일상 목록

[아름다운 손길]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 온누리 D공동체I 1(부편 372호, 2017년 11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날짜  2017-12-14 조회  558

본문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 온누리 D공동체I 1

 

■ 글 김금란 센터장(민들레쉼터)

 

민들레쉼터 가족들에게 중보의 기도와 사랑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시는 귀한 분들이 계십니다양재 온누리교회 D공동체 I 1순 가족들은 민들레쉼터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격려로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시면서 후원도 하고 있습니다주일날 우연히 순 식구들을 만나면 반가워하시며 환하게 웃어주시는 민들레쉼터의 소중한 인연 양재 온누리교회 D공동체 I 1순의 임승호 순장님과 순 가족들을 만나 뵈었습니다. 

 

 

c3fc3a9087c25ff71ad019716b4f0f84_1513213
<온누리 D공동체I 1 임승호 순장님>

 

 

양재 온누리 D공동체I 1순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D공동체I 1순은 35세 이상의 젊은 부부들이 중심이 되어 모이는 모임인데, 저희 교회는 순이라고 합니다. 그 순모임이 커져서 나누어졌지만 민들레 쉼터 후원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속성을 가지고 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민들레쉼터와는 어떻게 인연이 되었으며, 어떻게 후원을 하게 되셨는지요?

교회에서 순 3~4개가 모여서 다락방을 만들면서 사회 선교할 곳을 찾아 지원하기로 했는데, 순장님 직장(한국교육개발원)에서 후원하고 있는 민들레쉼터를 추천하여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양재 온누리에서 샌앙생활을 하고 있는지 몰랐는데 알고 나니 더 반가웠고 인연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민들레 아이들과 야외에도 같이 나가고 식사도 초대해 주셨다고 들었는데 아이들을 만나면서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요?

서울 인근 지역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분이 계셔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도 하고 교제의 시간을 가졌어요예전에도 후원하는 기관을 방문한 일이 몇 번 있었는데어쩌다 한번 방문하는 것이 아이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말을 들은 뒤로 이러한 만남이 아이들에게 괜한 부담을 주는 것은 아닐까하는 염려가 있어 걱정했었는데아이들과 저희가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도 된 것 같고아이들이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밝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민들레쉼터나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대해 궁금하거나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가요?

아이들에 대한 모든 걸 민들레쉼터에서 알아서 잘하고 계시지만학교선생님과 교회 선생님들의 역할 또한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그리고 좋은 친구를 사귀라고 말해 주고 싶어요이성 친구 사귀는 것도... 지금 또래 친구들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을 때이기 때문에 주변의 친구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c3fc3a9087c25ff71ad019716b4f0f84_1513213

 <민들레쉼터의 든든한 울타리, 온누리D공동체I 1순>

 

 

민들레쉼터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격려의 말씀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저희 아이들에게도 항상 하는 말인데 예수님을 생각하라고 말해 주고 싶습니다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를 대신 지시고 우리를 구원해 주신 것을 믿으며 삶을 살아간다면 어떠한 상황에도 감사하며 살게 되리라 믿습니다.

 

아이들 한명 한명이 하나님의 소중한 존재임을 알고 살아가기를 기도한다는 양재 온누리교회 D공동체 I 1순 가족들이 민들레 쉼터 아이들에게는 이모와 삼촌 같은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민들레 아이들을 위한 기도와 후원이 선한 영향으로 아름답고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게 되기를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쉼터는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부설기관으로 가정해체, 방임, 학대 등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아동이 회복되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아동의 개별적인 특성에 맞춰 보호, 양육, 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빈곤결식아동이 한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